럭키실리콘 - Lucky-Silicone a product by Wacker Chemie AG


럭키실리콘

25년의 역사를 가진 ‘럭키 실리콘’은 건축용 실란트 시장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100년 전통의 글로벌 독일 화학 기업 ‘바커’가 2010년 ‘럭키 실리콘’을 헨켈 테크놀로지스로부터 인수하여 한 가족이 된 이래 해외 진출을 확대하여 현재 호주,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상 기술 세미나인 ‘바커 아카데미’를 통하여 고객사와 지속적인 기술, 정보교류와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바커는 2018년 4월 충북 진천 산수산업단지로 생산공장을 이전 및 신축하였고, 연간 생산능력은 3만5천톤입니다. 고급인력을 앞세운 기술 센터와 함께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기능 향상 및 신제품 연구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축 내/외장재와 소재에 최적화된 실란트 제품 공급

고품질의 건축용 실란트 ‘럭키 실리콘’은 우수한 수축/팽창력과 접착력, 내후성 등으로 각종 건물의 내/외장재의 내구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대표적으로 구조용, 글레이징용, 판넬용, 창호용 및 석재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축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고층 건물의 움직임을 충분히 흡수하는 고기능용은 물론, 다목적 접착 및 도장성이 우수한 하이브리드 제품 등 국내 대부분의 건축시장에서 필요로 되는 다양한 제품구성을 가지고 국내 건축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바커는 럭키 실리콘 제품의 신소재 및 신기술 개발에 과감한 투자는 물론, 더욱 적극적인 고기능성 제품 개발 등을 통한 더 풍요로운 내일을 위해 더 큰 열정과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