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실리콘 - Lucky-Silicone a product by Wacker Chemie AG


럭키실리콘

25년의 역사를 가진 ‘럭키 실리콘’은 건축용 실란트 시장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100년 전통의 글로벌 독일 화학 기업 ‘바커’가 2010년 ‘럭키 실리콘’을 헨켈 테크놀로지스로부터 인수하여 한 가족이 된 이래 해외 진출을 확대하여 2013년에는 동남아시아, 인도 등 아시아 지역으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상 기술 세미나인 ‘바커 아카데미’를 통하여 고객사와 지속적인 기술, 정보교류와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바커는 충북 진천에 럭키실리콘 제품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진천에 위치한 기술 센터에는 고급 연구인력이 상주하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기능 향상 및 신제품 연구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축 내/외장재와 소재에 최적화된 실란트 제품 공급

고품질의 건축용 실란트 ‘럭키 실리콘’은 우수한 수축/팽창력과 접착력, 내후성 등으로 각종 건물의 내/외장재의 내구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대표적으로 구조용, 글레이징용, 판넬용, 창호용 및 석재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축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고층 건물의 움직임을 충분히 흡수하는 고기능용은 물론, 다목적 접착 및 도장성이 우수한 하이브리드제품 등 국내 대부분의 건축시장에서 필요로 되는 다양한 제품구성을 가지고 국내 건축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바커는 럭키 실리콘 제품의 신소재 및 신기술 개발에 과감한 투자는 물론, 더욱 적극적인 고기능성 제품 개발 등을 통한 더 풍요로운 내일을 위해 더 큰 열정과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